이것저것 근황.
목록

오랜만에 글틴사이트에 들어왔네요. 하는거라곤 눈팅밖에없지만요ㅋ(닉네임을 바꿨습니다. gayoung이었는데, 그냥 바꾸고 싶었어요오)

궁금한게 있는데요, 책 좋아하는 친구들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? 전 이제까지 학교다니면서 책을 좋아서 읽는 애들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ㅠ  중학교 3년내내 그런 애들을 찾아다녔는데, 어떻게 한명도 없는지..애들이랑 얘기할 때도 관심사가 통해야되는데, 친구들 앞에서 책얘기꺼내면 관심도 없어하고 재수없게 보더라고요. 그나마 책 얘기를 했던건 학교 국어샘이었는데, 아무래도 나이차가 있으니 얘기에 한계가 있달까요,, 책 얘기나 지적인 얘기에 대한 목마름이 심해지는 요즘입니다.

백일장 같은데 나가면 그런 친구들이 많이 있으려나요? 저희 학교는 문예반도 없고..저는 따로 글을 쓰는것도 아니어서 왠지 그런 곳과는 거리가 있거든요.

새해소원이 고등학교 올라가서 책 좋아하는 친구 사귀는 거임…으으 진짜진짜 심심하네요

목록

첫번째 댓글을 올려주세요!


6 개월 22 일 전

카톡 오픈 채팅방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? 문학이란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채팅방이 있을거예요. 음 개인적으로 글틴 친구분들과의 채팅방이 있으면 참 재미있을 것같단 해요ㅋㅋㅋ

5 개월 12 일 전

아~~주 오래 된 글틴 유저입니다. 캠프도 많이 참여했었고요! 요즘은 오픈 채팅방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, 이것저것 글틴 쪽에서 구상하는 캠프나 행사들이 다시 많아지지 않을까..싶습니다! 작가 강연 같은 곳에서도 다들 서로서로 친해지곤 했던 것 같아요. 캠프가 다시 부활하면 좋을텐데 ^_ㅠ; 저도 그 때 당시 책 좋아하고 글 좋아하는 친구가 없었어서 글틴 캠프에서 많이 얻었었거든요. 보통은 블로그 많이 하니까 블로그 개설해서 친추하면서 대화 많이 해보고, 그분들과 백일장 함께 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.

wpDiscuz